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브런치카페 더브라운, 밀크티 등 4종 출시

송고시간2016-09-12 14:02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브런치카페 더브라운, 밀크티 등 4종 출시 - 1

▲ 브런치카페 더브라운이 가을을 맞아 'Autumn Moment(더브라운의 가을, 그 따뜻한 순간)'를 테마로 가을향기를 가득 담은 밀크티 음료 3종과 케이크 1종을 13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허니 밀크티 카푸치노'는 향긋한 루이보스티와 풍성한 우유거품을 넣은 카푸치노에 달콤한 꿀을 더한 가을 밀크티이며, '로즈 밀크티 카푸치노'는 루이보스티에 우유거품을 올린 카푸치노에 장미시럽과 장미꽃잎을 넣어 향긋한 꽃내음이 특징이다.

가격은 레귤러(R) 사이즈 기준 각각 5천500원이다.

'밀크티 플로트'는 루이보스티와 우유거품을 더한 밀크티에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와 향긋한 얼그레이 크림이 조화로운 가을향 담은 케이크 '얼그레이 케이크'도 준비했다.

가격은 각각 7천원과 5천500원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음료 500원 할인권, 로아커 웨하스, 로아커 초콜릿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브런치카페 프랜차이즈 더브라운은 2012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서 시작한 브런치카페로 30∼40대 여성층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2014년 수내1동에 2호점을 열었다.

이후 서울 대치동을 필두로 광화문, 동탄신도시 등에 20여개 가맹점을 오픈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